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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전 변환과 기하학적 변환의 조합 본문
- 회전 변환과 역방향 매핑
- 회전 변환도 역방향 매핑으로 구현해야 빈 픽셀이 발생하지 않음
Mat src = *(Mat*)data;
float degree = (float)pos;
Point2f pt(src.cols / 2.f, src.rows / 2.f); //중심점
Mat rot = getRotationMatrix2D(pt, degree, 1.0);
Mat dst;
warpAffine(src, dst, rot, Size(700,700));
imshow("dst", dst);
영상의 기하학적 변환을 간단하게 표현할 수 있음.
- 영상의 대칭 변환(flip, reflection)
- 영상의 상하 대칭, 좌우 대칭, 원점 대칭
void flip(InputArray src, OutputArray dst, int flipCode);
- flipCode : 대칭 방향 지정
- 양수(+1) : 좌우 대칭
- 0 : 상하 대칭
- 음수(-1) : 좌우 & 상하 대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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